그 사이에 우주세기 건담의 설정은 건프라, 모형잡지, 애니메이션잡지, 만화, 소설, 각종 설정집 등을 통해 중구난방식으로 확장해 갔으며, 개중에서 설득력 가장 있고, 또 원작자 측과 비교적은 관련이 깊은 반다이 등에서 내놓은 설정이 팬들에게서 좀 더 신뢰를 얻어가며 here 차츰차츰 공식화되어 갔다.
▼ 우선 확인 이 선택되어 있다면 위와 같이 어도비 플래시를 직접 수동으로 선택해야만 동영상이 플레이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핵심적 설정 오류가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것은 마치 마술사가 마술을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것과 같으며, 관람객은 핵심적인 내용 자체에 전혀 집중하지 못하게 되는 불상사가 일어나는 것과 같다.
워 포 사이버트론, 폴 오브 사이버트론,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고 여러가지등. 제작진은 해명할 때가 있을 거라고 한다.
명탐정 코난 - 명탐정 코난/비판, 대표적으로 모리 란/비판, 세라 마스미/비판, 하이바라 아이/캐릭터 붕괴
사실, 작품이 설정 따위에 신경 쓰지 못할 정도로 재미가 있으면 뒷막음 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큰 문제는 안 생긴다. 작품 전개와 주제에 충실하고, 감정몰입이 잘 되어 있으면 큰 설정 오류도 사람들이 눈치를 못 채는 일이 다반사. 작품이 너무 재미가 있어서 몇 번씩이나 다시 보느라 찾는 일이 많다. 그 때문에 설정 오류를 지적하는 팬들도 위 '설정 오류에 민감해지는 이유' 문단에 적힌 대다수 그런 팬덤층이다. 반대로 재미가 없어져서 안티가 생기면 그 동안은 안 보이던 구멍까지 드러나서 대차게 까인다.
노 스포일러로 공략 팁만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엔딩이 다양하지만 히든 엔딩 하나를 제외하면 프린세스 메이커와 달리 엔딩 조건 자체가 어려운 편은 아니다.
인터넷 네트워크로 인해 동영상 또는 게임에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성격, 성향에 한정되어 있으면 '캐릭터 붕괴', 줄여서 '캐붕'으로 부른다.
놀기는 호감도와 게임 보너스, 경험 보너스를 올릴 수 있고, 스트레스와 멘탈을 낮출 수 있다.
모뎀의 코드를 뽑아놓습니다. 무선 라우터가 별도의 기기인 경우 라우터의 코드도 뽑아놓습니다.
이런 땜질이 극한에 이르러 아예 설정 붕괴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설정이 등장했다.
창작물을 더욱 즐기기 위해 그 설정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런 것에 집착해서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평범한 정의파 선인에서 갱생마왕이란 불명예스러운 기믹이 생긴 김갑환, 전형적인 열혈 스포츠 캐릭터에서 엉덩이 까는 변태가 돼버린 죠 히가시, 기존 야쿠자 보스다운 냉철함은 사라지고 광기 이미지만 강조된 야마자키 류지 등이 있다. 그리고 극한류 일가는 가난+개그캐가 되어버렸다.